노키아(NOKIA)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feelife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2

노키아(NOKIA)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노키아(NOKIA) 마케팅사례분석.ppt





2004년 5월 국내 판매량(단위 만)
배경 및 목적

목 적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노키아
국내 시장 점유율 3위 안에 진입”

environmentanalysis(분석)
1. 소비자 analysis(분석)

2. 경쟁자 analysis(분석)
3. 자사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휴대폰 판매율(용산 전자상가, 테크노마트 판매비율)
팬택 & 큐리텔의 매출 급성장
소비자 analysis(분석)
가장 사고싶은 브랜드는?
설문조사의 주대상이 젊은층인 관계로 고가의 스카이가 가장 높았다
소비자 analysis(분석)
휴대폰을 고를때 가장 중요시 하는 것은?
40 50대 고연령층으로
올라갈 수록 가격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있음
또한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影響을
미치고 있어서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하며,
예전에 비해 기능이
다양해지고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노키아(NOKIA) 마케팅사례분석.ppt( 82 )


설명


노키아(NOKIA)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주요 사업은 이동전화 및 통신시스템을 개발, 제조·판매·무역· 디지털
휴대전화 네트워크 공급 등이다. , 노키아(NOKIA)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 NOKIA 마케팅사례분석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NOKIA)%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노키아(NOKIA)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본사는 핀란드 에스푸에 있다 재무상태는 1999년 현재 총자산 143억
12백만 달러, 당기순이익 27억 49백만 달러, 매출액 210억 90백만 달러이다.
다.
배경 및 목적
세계시장에서는 단연 노키아가 1위이다
2003년 3분기 ( 단위 %)
배경 및 목적
하지만 국내 시장에는 진입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노키아,NOKIA,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노키아(NOKIA)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순서


세계 일류 기업 노키아
한국 상륙 작전
목 차
1. 배경 및 목적
2.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제품 시장 analysis(분석)
4. 마케팅 책략
1. 소비자 analysis(분석)
3. 자사 analysis(분석)
2. 경쟁자 analysis(분석)
Segmentation
3. Positioning
2. Targeting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회사 introduction
노키아란..
핀란드의 전자· 전기기기회사.
설립자 : 프레드릭 이데스탐
설립일 : 1865년
본사 : 핀란드 에스푸
총자산 : 143억 12백만 달러(1999)
-1865년 설립된 핀란드의 세계에서 가장 큰 이동전화 제조회사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