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 모로코의 식文化 > feelif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5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文化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문화.hwp




마그레브 文化(문화)의 중심지였던 모로코는 특히 오랫동안 이어진 왕조의 influence(영향)으로 궁중요리를 대표로 해 북아프리카에서 가장 세련된 음식을 만드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아프리카와 유럽 및 지중해를 잇는 교차로의 역할도 음식의 발달에 한 몫 했다. 뿐만 아니라 유태인계 요리도 다수 남아 있따 또한 중세 피난민들은 바그다드를 떠나 모로코에 정착했고 그들의 요리법은 다시 모로코에 적용되었지만 중동에서는 사라졌다.

모로코의 주요 곡물은 보리와 밀, 옥수수이며, 특히 보리와 밀을 이용한 페스트리가 다양해 하루 세끼에 곁들여 먹는다. 예로부터 왕실에서 전해지던 왕실 요리를 비롯해 수많은 민족의 요리가 지금의 모로코 요리가 있기까지 지대한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농산품으로는 올리브, 포도, 아몬드, 대추야자, 오렌지, 무화과 등이 대표적인 생산품이며, 특히 대추와 포도는 말려서 간식으로 이용하거나 견과류와 함께 생선이나 양고기 요리 …(To be continued )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1.gif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2.gif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3.gif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4.gif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5.gif %20모로코의%20식문화_hwp_06.gif
다.

레포트/자연과학

순서
자연과학,모로코,식문화,자연과학,레포트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文化




Download :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문화.hwp( 15 )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文化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문화 , 자연과학 모로코의 식문화자연과학레포트 , 자연과학 모로코 식문화
설명

1. 모로코 식文化(문화)의 특징

모로코의 음식은 비교적 최근까지 외부에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세계 어느 음식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이 평가를 받고 있따 모로코 요리는 세계에서도 가장 다채로운 요리로 손꼽히는데, 이는 모로코라는 국가 자체가 이슬람계를 비롯해 베르베르인, 무어인, 지중해 국가 출신자, 아프리카인, 스페인 출신 등의 이베리아계 주민, 유태인 등 다양한 인종의 influence(영향)을 받았기 때문일것이다

베르베르인이 옛날부터 거주했으므로 그들의 음식이 모로코 음식의 뿌리를 이룬다. 아랍계 피난민의 influence(영향)력이 커서 스페인에서 쫓겨나 남하한 사람들이 이곳에 정착하면서 많은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그 뿌리는 다양하게 뻗어 내려 아랍 식 안달루시아 요리를 스페인계 주민들이 이어 받았고 터키인들에 의해 터키 요리가 다시 자리 잡았다. 음식은 매우 달고 기름지며, 푸짐하게 준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12세기 기독교인들에 의해 전해진 요리법에 따라 파악된 것으로서 현재의 모로코 요리법이 과거 12세기의 것과 상당히 흡사한 점이 강하다고 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