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 > feelife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8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2).hwp




물론 실제 이야기는 아니지만, 이 소설은 우리 youth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소설인 것 같다. 그건 무슨 내용일지 정말 기대된다 이 책은 youth 성장 소설이다. 그리고 150대를 맞아가면서까지 폭력서클 `스톤`을 나온다. 재석이는 요양원에서 만난 할아버지로 부터 많은 조언과 그 할아버지의 손녀 보담이와 친해지기 위해 폭력도 담배도 모두모두 끊는다. 나도 그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이 책의 후속편은 `까칠한 재석이가 돌아왔다` 이다. 그렇기 때문에…(투비컨티뉴드 )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

순서
%20재석이가%20사라졌다를%20읽고나서(2)_hwp_01.gif %20재석이가%20사라졌다를%20읽고나서(2)_hwp_02.gif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




까칠한,재석,사라졌다,감상서평,레포트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 ,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까칠한 재석 사라졌다

설명
다.

Download :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나서(2).hwp( 76 )


레포트/감상서평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읽고쓰기나서

이 책은 친구의 추천으로 읽게 된 책이다. 나는 headline(제목)과 겉표지만 보고 `완득이` 같은 우리에게 큰 감동과 교훈을 주는 youth 소설일 것 이라는 것을 짐작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도 그 할아버지처럼 누군가의 人生(life)에 큰 도움을 주는 그런 사람이 꼭 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의 주인공은 headline(제목)에서도 드러났듯이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황재석이라는 애이다. 내 꿈은 방송작가가 되는 것이다. 친구가 나에게 이 책을 읽어 보라며 빌려줬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책 일 줄은 몰랐다. 180센티미터의 키에 덩치가 큰 재석이는 `스톤` 이라는 한 폭력서클에 들어가게 되고 언제나 주먹을 휘두르는 문제아가 되었다. 꿈이 없던 재석이가 자동차 기술자를 꿈으로 가지게 된다 그리고 그 꿈을 위해 노력 할 준비를 한다.
나는 180도 변해가는 재석이의 모습을 보면서 참 뿌듯하기도 했고, 적은 사람의 영향으로도사람이 180도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랍기도 했다. 어느 날 친구 민성이와 함께 큰 사고를 치고 한 요양병원으로 사회봉사를 나가게 된다 처음에 재석이는 자신이 사회봉사를 해야한다는 사실이 못마땅했지만 그곳에서 팔 한쪽을 잃었지만 그 병원에서 서예강사로 일하고 있는 한 할아버지와 그 할아버지의 손녀인 보담이라는 여자애를 만나면서 재석이는 습관처럼 휘두르던 주먹도 멈추고 담배도 끊고 부지런해지고 손도 안 대던 책읽기와 공부를 스타트하는 등 문제아에서 모범생으로 180도 바뀐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