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feelife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8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3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상상 비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당신의 세계, 당신의 상상 Second Life
목차
Second Life
Second Life 특징
Sednod Life 빠른 성장
제 2의 시장
Second Life 비젼
Second Life 결점
Second Life
사용자가 아바타(Avatar)로 불리는 자신의 분신을 네트워크상에 구성된 3D CG안에 참여시킬 수 있는 Internet상의 가상 세계.

린든랩(Linden Lab)이라는 기업이 운영.

가상 세계 및 사회를 제공히는 것만으로 경쟁하거나 공통의 目標(목표)를 추구하거나 하지않음.
Second Life 특징
가장 큰 특징은「창조성」과「소유권」

3D오브젝트를 제작할 수 있는 툴이 갖춤.
=` 주민은 물이나 양복을 제작할 수 있고 게임을 통해 자신이 갖고 싶어하는 것을 만들 수 있다아

린덴 달러라고 불리는 통화가 있음.
=` 미국 달러로의 환금 가능함.

경제활동이 이루어지는 커뮤니티가 운영. 세컨드 라이프에서 기업 활동을 하는 사람 많음.
Sednod Life 빠른 성장
Sednod Life 빠른 성장
Sednod Life 빠른 성장
- 린든달러 환전량
- 린든달러 환전율
Sednod Life 빠른 성장
제 2의 시장
회원 수 급증
기업들의 참여 증가
신기술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
현대경제연구원=` “점차 비중이 늘어나는 온 라인 고객을 이해하려면 기업이 세컨드라이프를 익히고 활용해야 할 것”
- ‘ 세컨드 라이프, 유행을 넘어서 기회로’
세컨드 라이프 진출은 기업의 현재 트렌드 

- IBM, 로이터 통신, 델, 시스코 등 Second Life 내에 자사를 세움 =` 이용자 대항 marketing 활동.
- 日本 도요타 자동차 =` 젊은 세대를 위한 승용차 ‘사이언’의 신모델을 ‘도요타 사이언 섬’에서 선보임.
IBM =` 전 세계 직원들 모아놓고 회의.
아마존 닷컴 =` 가상 서점 오픈.
스타우드 …(To be continued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