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 feelife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8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hwp




결혼과 동시에 챙겨야 하는 시댁의 온갖 대소사, 출산과 함께 처음 되는 육아대란에 꿈을 접고 커리어를 포기하는 여성들이 아직도 상당수다.…(省略)


언니,독설,흔들리,대를,위한,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다. 30대 중반 정도 되면 안정적인 커리어, 집, 남자 등이 모두 갖춰져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만 현실과의 좁혀지지 않는 간극 때문에 힘겨워진다. 직장생활 7~8년 차에 들어선 미혼 여성들은 매너리즘과 막연한 불안감으로 제2의 방황을 처음 한다.
20년 동안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로서, 20명의 직원을 둔 기업 CEO로서, 힘겨운 30대를 10년 먼저 겪은 선배로서, 김미경 원장은 애정 어린 독설로 워킹우먼들의 투지를 일깨운다. 결혼한 30대 여성은 더 험난한 위기를 경험한다.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Download :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hwp( 97 )


순서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인문사회레포트 , 언니 독설 흔들리 대를 위한

레포트/인문사회



%20독설%20`흔들리는%2030대를%20위한`_hwp_01.gif %20독설%20`흔들리는%2030대를%20위한`_hwp_02.gif

언니의 독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 저 자 : 김미경
□ 출판사 : 21世紀북스

Ⅰ. 이해
지난 20년간 200만 명의 청중을 만나면서 국민 강사로 자리 잡은 김미경 원장은 29세 때 여성 리더십 강의를 처음 해 20년 가까이 여성을 리더로 키워온 대표적인 여성 멘토다. 결국 이들의 상당수가 도피성 어학연수나 계획에도 없던 대학원을 선택한다. 김미경 원장은 이 책을 통해 그동안 현장에서 만난 수많은 워킹우먼들의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여성의 30대는 커리어의 갈림길에 서는 중대한 시기다. ‘회사의 남자들을 내 편으로 만드는 법’ ‘똑똑한 여자의 연봉계산법’ ‘직업 객사 하지 않고 커리어에서 승리하는 법’ ‘워킹우먼들이 가난한 남자를 만나야 하는 이유’ ‘남편의 육아나이를 키우는 방법’ 등 실생활에 바로 응용할 수 있는 김미경 원장의 특유의 통찰력과 명쾌한 해답이 이 책에 담겨 있다

Ⅱ. 적용
내가 이책을 처음 접한것은 친한동생이 언니에게 잘어울리는 책이라며 읽어보라고 선물하여 처음 몇장만 읽은 후 책읽기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나는 책장한켠에 몇 달째 꽂아만 두다가 tv에서 김미경 강사의 강의내용을 들으면서 너무 재미있고 강의내용들이 동감이 되어 김미경이라는 강사에 대해 궁금해져 이책을 다시 꺼내 읽어보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